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덕질 뒷북 기념 -펭수 영상 top6- 추천!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1:32

    >


    안녕하세요. 펜스에 늦게 빠진 우진구입니다.이번의 포스팅은!펜스를 질, 벼락치기 기념으로 나의 개인적인 치에에키펭스 영상 top6을 소개할 것 같아요 (그냥 그런대로) (소개라고 하면 내가 지금(이제) 보여주마.


    거대 펭귄의 소름이 끼치다 요들송 라이브


    이거 영상 짧으니까 미리보기로 봐주시고요.지금은 펜스가 요들송 노래하는 것이 꽤 유명하지만 저는 아내의 sound를 봤을 때 문화충격이였습니다. 정말 펭귄 속에서 요들송 제1이 잘할 것 같아요 펜스 요들송 아주 잘 부르든 사양"저기 알프스의~"만 와인으로도 행복한 와인을 발견. . ​ ​ 1. 펜스 ebs오디션


    머리의 조개가 뭔데? (o̴̶̷᷄o)) 저는 이 영상으로 팬이 됐어요.이 영상도 3분 정도로 짧으니까 꼭 봐시프쇼.​ ​ 2. 펜스 X소스단만! 피땀눈물의성우수업현장


    킬링 파트:4분 44초 6분 55쵸펭스이 성우의 수업 영상입니다 스포일러하지 않어서 보지 않으신 분은 저의 키 링 파트 2부분에서도 꼭 봐주세요.​ ​ 3. 펭귄 극장 시리즈


    이건 정말 이야기가 필요 없어요. 꼭 봐야 돼요. ■ebs버릇이 있는 펜스 다큐멘터리 영상입니다. 안타 카웅데게웃킴 ㅠㅠㅋㅌㅌㅋㅋㅋㅋㅋ ​ ​ 4. 펜스 민속촌


    펜 스엣헴의 방 여기서 나쁘지 않고 쥬엣헴송은 1시간 재생 영상이 올라올 만큼 인기가 많아요 ㅋㅌㅌㅌㅋㅋㅋ 그 수염과 채찍은 역시 우에케 귀여운지 😭 ​ ​ 5. 펜스의 힐링 선물


    이것도 그대로인 것을 권합니다.저는 개인적으로 제작진들 출연하는 영상 벌써 1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 ​ 6. 펜스가 궁금하다


    이는 내가 제1 나쁘지 않은 영상 속의 하나입니다. 이 영상에서 펜스의 정체가 밝혀집니다!(ㅍㅅㅍㅅㄷ)​ ​+펜 슬랩


    이거는 마리텔이 나쁘지 않았는데 하루에 한번은 꼭 봐줘야 하는 영상입니다안보는사람없게해 ~!


    영상 top6으로 첫 0개를 기록하고 버리지만, 어쨌든 그 영상은 꼭 보시길 권합니다 그럼 난 이만 펜스를 보러 갑니다. ペン바! ペン바!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