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생아 서혜부가면장 / 소아 서혜부가면장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01:19

    >


    소우이 소헤브탈 장 수술을 하고 5개월이 지나셨습니다)어젯밤 목욕 중에 소헤브탈 장 수술 부위를 봤는데 소헤브탈 장을 발견한 날로부터 수술한 날까지 꽤 고생했거든요.저처럼 저고리짱의 소혜부탈장, 신생아의 소혜부탈장, 소아소혜부탈장, 경험한 일을 정리해보고 싶습니다!


    내가 대학병원에서 교수에게 설명을 들은 것을 정리한 스토리다.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 여아 / 여아 / 여아 서혜부 가면장이란? 정상적인 경우 복강 내 장기는 복막 내에 존재하는데 서혜부 주위의 약한 복벽을 뚫고 나가 고환 또는 난소가 스스로 오는 것을 서혜부 가면장이라고 합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자/남자 서혜자 가면장의 원인?​생 과인기 전에 태아의 장기가 자리를 굳힌 과정 에소코 환율(난소)가 사타구니 아래부터 위에 올라가서 자리를 쟈프코코후와은(난소)이 올라간 후에는 선천적으로 서혜부 관이 복벽에 가려야 하는데, 서혜부관이 약한 막히고 내가 의지하지 않고 열린 채 태어나그와잉눙게유 1 한 서혜부 카마면 장의 원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여아 서혜탈증상?아기가 울거나 건강하고 건강해졌을 때 사타구니가 부풀어 오르고 울음을 그쳐서 힘을 빼면 다시 정상으로 돌아갑니다! 정상으로 돌아가지 않고 계속 늘어나면 즉시 응급수술을 해야 합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여아 서혜발 진단?아기가 서혜부(가랑이 사이)가 부풀어 오를 때 만져보면 둥근 표면을 가진 덩어리가 만져 손으로 밀어 넣으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는 것을 확인 진단할 수 있습니다.정확한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초고음파를 실행합시다! 손으로 밀어 넣었을 때 원래 자리로 돌아가지 않으면 즉시 응급수술을 받아야겠네요.여자애보다 남자애에게 서혜부 탈장이 많고, 자기 타자를 신고 왼쪽보다 오른쪽에서 서혜부 탈장이 더 많이 나온대요.선천적으로 왼쪽 복강에 복벽이 가장 먼저 닫히고 오른쪽이 닫히기 때문에 늦게 닫히는 오른쪽이 닫히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여아 서혜부 가면장 치료?의학 교과서에 "서혜부 가면장은 발견되는 대로 수술한다."라고 기재되어 있습니다!" 배꼽가면장의 경우 수술을 하지 않고 지켜보며 필요에 따라 수술을 하지만 서경부의 가면장은 수술을 반드시 시행해야 합니다.교과서적으로는 당장 수술을 해야 하는 원인은 위에서 여러 번 말했듯이 다같이 가면의 고환(난소)이 제자리로 돌아오지 않는 감돈상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며, 소의 경우 대학병원 교수와 상처 후 돌이 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수술했습니다!


    소아 / 신생아 / 아기 /여아 /여아 서혜부 가면장 수술 방법? 제가 알아보고 제 의견을 정리한 스토리이니 정확한 스토리는 병원에서 꼭 의사와 상의하세요. 복강경 수술(전신 마취)-서울***병원 ​ 장점-로 그 옆에 하나 mm정도의 바 전부 3개 꽂고 수술로 상처가 남아 있지 않습니다.수술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 수술 중 반대편 복벽이 막혀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반대편도 열리면 한번에 수술이 가능합니다. ​ 단점-전신 마취를 하기 위해서 수술 전의 수술 후 금식의 시간이 길고 마취가 깬 후, 허파 꽈리를 전개하기 위해서 20분간의 아이를 계속 울려야 합니다. (수술 시간이 짧기 때문에 마취를 짧게 20분이 울리면 좋다.)-아이의 뱃속에 복강경 관을 넣어 카마 묘은쟈의 된 부분까지 가기 위해서 뱃속에 이산화 탄소를 넣어 복강을 부풀리고 다른 장기를 지자 신서, 수술 부위에 도달하고 수술을 진행합니다. 대학병원 등 큰 병원에 비해 응급귀취에 대한 대처가 어렵습니다.​ ​ 2. 절개 수술(전신 마취)-울산 대학 병원 ​ 장점-서혜부 카마면 장 부위를 하나 cm절개하고 즉석 수술 부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울산대병원은 응급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위험한 귀취에 대처하는 것이 괜찮습니다.​ 단점과 입원을 2박 3개 양념해야 하며 그 기간 동안 아이가 주례 밴댕이 거의 매일을 붙이지 않으면 안 됩니다. -마취의 전후에 공복 시간이 길고 수술 후에는 일본 글자 씨를 1시간 울립니다. -복강경과 달리 반대쪽에도 가면의 장 구멍이 있는지 확인할 수 없으므로 나중에 반대편에 가면장이 있으면 다시 수술을 해야 합니다.- 외과병동에 입원할 경우 아이가 많이 울면 다른 병실 어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소아과 병동에 입원할 경우 병동에 다른 어린이의 바이러스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 ​ 3. 절개 수술(수면 마취)-부산 주군 존스 외과 ​ 장점-서혜부 카마면 장 부위를 하나 cm절개하고 즉석 수술 부위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되냐, 입원, 수술, 퇴원이 가능합니다! - 엉덩이 주사로 수면 마취를 시킨 후 수술실로 데려가 잠든 아기에게 혈관 주사를 놓아줄 테니 아이가 많이 울지 마세요. 수면마취를 하기 때문에 공복시간이 길지 않아요.단점 - 대학병원 등 큰 병원에 비해 응급귀취에 대한 대처가 어렵습니다.-복강경과 달리 반대쪽에도 가면의 장 구멍이 있는지 확인할 수 없으므로 나중에 반대편에 가면장이 있으면 다시 수술을 해야 합니다.


    >


    서우의 서혜부 마스크 장 발견과 진단 ​+401(1개월)2017년 12월 311.1도 1​ RSV때문에 대학 병원에 입원하고 있을 때 단비가 주례 밴댕이 한상차림을 콧고 내 기저귀 발진 때문에 진짜 많아 정말 온몸에 힘을 주어 힘껏 울었습니다.그날 밤 서우가 너희들 울고 기저귀 탓일까라며 기저귀를 갈아줬더니 서우 아부지가 서우 왼쪽 사타구니(?) 부분이 불룩해졌다고 이상하대요! 간호사에게 물었더니 당직 중이던 의사를 바로 불러줬어요! 의사 선생님이 수 상태를 보고는 초 sound파 정말 연락 끊어 주셨고 그날 밤 11시에 초 sound파를 했습니다 ​+411(1개월)2018년 1월 11월요일 1​의 새해가 시작된 30분 후, 서울 소아과 전부 sound인당 의사 선생님이 외과 의사 선생님 과다의게 오고 초 sound파에서 확인 결과 단비가 서혜부 마스크 장이라고 하셨어요 ■ 자신이 입고 다니면 그다지도 아닌데 www그때는 왜 자신의 아이는 면역력도 약하고 마스크장까지 있는지... 다시는 내가 무슨 잘못을 저질렀을까?하고 자책하면서 흐느껴 울었습니다.ぇ, 。, 。, 。.


    서울의 서혜부마스크장 수술 서혜부마스크장 진단을 받은 후 소혜부마스크장 진료를 받기 위해 외래를 잡고 교수와 상담했지만 울산대병원의 경우 전신마취를 하고 수술을 하기 때문에 생후 하나달 아기에게 조금은 힘들 수 있다고, 좀 더 지켜보고 돌지과 인면수술을 하자고 하셔서 주기적으로 대학병원에 가서 진료를 하면서 기다렸습니다. 튀어 나 온 난소가 다시 자리에 돌아가지 않고 떠다니는이 될 경우 정내용도 드문데, 만약 떠돌다 된 경우 6그때의 안에 응급 수술을 해야 하기 때문에 아기가 많이 울코마스 크게 담보 부분의 색이 뵤은하고 나 이상하면 바로 병원으로 데리고 오라고 하셨어요 ᅲ 그렇게 수술할 때까지 소우에 약점이 잡혔던 겁니다...만 1살 때 소우을 데리고 수술 전에 초음파를 보러 갔지만 반대 측의 서혜부도 막히지 않고 구멍이 있다는 느낌도 하고 막힌 듯한 귀여운 귀추였다. (울음)교수는 전신 마취 수술을 두번 자연 주문할 수도 없고, 그렇면 구멍이 없을지도 있는데 확인하기 위해서 절개를 할 것도 그러자 6개월 담에 다시 확인하고 수술을 하고 싶다는데요. ​ 고집도 점차 생기는데, 6개월 이과 더 약점을 잡힌 채 지내면 하프니다니 ㅠ"주인의 남편과 고민 끝에 예를 들어'시하는 감정'로 부산 주·존스 외과로 데려가서 초음파를 봤는데, 왼쪽은 확실히 열었고 오른쪽 난 듯 보이고 있으나 아직 장이 튀어 과 시노부가 된 것이 아니라면 수술할 필요는 없다"고 말했습니다. 복벽이막히지않고열려있어도장이날라가고과인이안오기때문에모르고살아죽는사람도많다고혹시과인중에마스크장이되면그때시키는것이좋다고합니다. ​ 응급 귀추에 대처하기 힘들까 걱정하는 감정 포위하 상데학 병원에서 수술을 하려 했으나 6개월 이과의 더 감정을 죄며 기다리는 것도 싫고 구급 귀추를 생기지 않으면 좋을까, 입원, 수술, 퇴원한 쥬죠은스 병원 이소 병에도 더 좋다고 생각하고 남편과 상의 끝에 수술 날짜를 정했습니다. ​ 그리고 20하나 8년 하나 2월 일일이 서혜부 마스크 장 진단을 받고 말 하나하나개월 담으로 울고 있는 서혜부 마스크 장 수술을 했어요 :)


    "소우의 서혜부 탈장 수술의 후기 절개 수술, 수면 마취를 한 소우는 수술을 하고 두번이나 지나지 않아 보통 걸고 있었으므로, 한번도 수술 부위가 아프다고 운 적도 없었습니다!​ 수술 5개월이 지났는데 아직 수술 부위가 보이는 것은 그래도 팬티 라인에서 그것은 정 이야기 티가 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주정수 외과에서 서혜부 가면장 수술을 한 후기 스토리를 쓰면 정스토리가 좋았던 점은 원장님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간단한 수술임에도 원장님 두 분이 함께 수술을 해주십시오! 수술을 하러 아침 일찍 데려갔는데 주정수 원장님이 서울에 와서 제일 먼저 장난을 치셨어요.서우가 낯선 곳에서 모르는 어른이 많아서 분위기가 이상하다는 것을 깨닫고 얼어 있었는데 제일 먼저 장난쳐줘서 너무 고마웠어요! ​ 그리고 서울 엉덩이에 수면 마취 주사를 놓고 서우가 내 품에서 잠들 때까지 밖에서 기다렸으나 잠들어 자신의 면 서우를 안고 수술실 안에 도우루오카소효루 관주사를 놓고 수술 부위에 국소 마취를 한 다음에 수술을 하셔서 수술실에 들어 20분 정도 만에 수술을 마치고 자신 왔습니다. 단점은....혈관주사를 찾는것도 간호사가 아니라 원장님들이 해주시는데, 요즘은 간호사들이 발등이 제 손등에서 어떻게 혈관을 찾는다는 상당히 희열은 분위기 인것 같은데 목혈관이 도저히 찾을 수 없어서 원장님들은 쿨하게 머리에 혈관주사를 맞으셨습니다. キャ-www


    >


    서우가 마취에서 깨어나서 불편한지 발을 동동 구르며 혈관이 찢어진 것 같아서 병실 간호사(조무사)분께 예기했는데 대충 봐주시면 괜찮다고 합니다. 간호사 출신의 친정어머니가 그날 같이 가주셨는데 친정어머니가 보고 혈관이 찢어진 것 같다며 원장님을 불러달라고 예기했던 주사를 뺏었는데 혈관이 터지고 주사약이 혈관 밖으로 들어가서 머리가 부어있었습니다. 다행히 금방 정상으로 돌아왔는데요.


    >


    수술인 한명 12월 21에는 키즈 카페도 가고 마트도 가서 정상적인 생활도 했습니다 :)


    >


    >


    저처럼 아기서혜부마스크장, 신생아서경부마스크장, 소아서경부마스크장, 여아서경부마스크장 등을 검색하면서 걱정하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